갤럭시노트8, 다음 달 23일 뉴욕서 언팩…글로벌초청장 발송_보안 잠금 슬롯_krvip

갤럭시노트8, 다음 달 23일 뉴욕서 언팩…글로벌초청장 발송_포커 클럽 브라질리아_krvip

삼성전자는 다음달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 언팩 행사'를 개최한다고 알리는 초청장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21일 보냈다.

언팩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다. 행사 시각은 현지시간 23일 오전 11시(한국시간 24일 0시)다. 이날 발표될 기종은 지난해 가을에 나왔다가 배터리 발화 사건으로 리콜됐던 갤럭시노트7의 후속작인 갤럭시노트8이다.

주요 정보통신기술(ICT) 전문매체들과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을 종합하면 갤럭시노트8은 6.3∼6.4인치 크기(대각선 길이 기준)의 3840×2160 화소 슈퍼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가 달릴 것으로 보인다. 화면 크기가 전작 갤럭시노트7(5.7인치)는 물론이고 갤럭시S8플러스(6.1인치)보다도 더 크다.

앞면 상단과 하단의 베젤이 매우 좁은 등 삼성전자가 상반기 갤럭시S8 시리즈에서 도입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의 디자인 특성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노트 시리즈의 특징인 S펜은 당연히 포함된다.S펜 자체에 내장 스피커가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

듀얼카메라는 갤럭시노트8과 전작을 구별하는 가장 큰 특징이 될 전망이다. 뒷면 카메라는 광학적이미지안정화(OIS) 기능을 갖춘 1천300만 화소 수준의 듀얼 카메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가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듀얼 카메라를 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