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필리핀 신임 대통령에 尹 대통령 친서 전달_고양이 팝스타는 진짜 돈을 번다_krvip

권성동, 필리핀 신임 대통령에 尹 대통령 친서 전달_포커 스타 비율 보는 방법_krvip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단장으로 하는 한국 경축 특사단이 필리핀을 방문해 페르난디드 마르코스 주니어 제17대 필리핀 신임 대통령에게 윤석열 대통령의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외교부는 지난달 28일부터 필리핀에 방문 중인 특사단이 어제 신임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뒤, 오늘(1일) 마르코스 대통령을 예방해 윤 대통령의 친서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특사단은 윤 대통령의 각별한 축하 인사를 전하고, 양국의 전통적 우호·실질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필리핀 신정부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는 윤 대통령의 뜻도 전했습니다.

권 단장은 또, 윤 대통령이 이른 시일 안에 마르코스 대통령을 만나 양국의 우호협력 관계 심화 방안을 논의하길 희망한다고 전달했습니다.

이에 마르코스 대통령은 윤 대통령과의 만남을 고대한다며, 조속한 기간 안에 방한이 어려운 경우에는 오는 11월 예정된 아세안 관련 정상회의 또는 APEC 정상회의 등에서 양자회담을 하길 희망한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원자력발전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면서, 필리핀 바탄원자력 발전소 운영 재개를 위해 한국의 전문가와 기술자 등의 방문도 요청했습니다.

[사진 출처 : 외교부 제공]